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with 자외선)

by 오좋내좋 2021. 1. 1.



요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도 샀습니다. ㅎㅎ


하루 종일 모니터를 보고 있으니 눈이 건조하고 피로하더라구요.


그래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사기로 결정!!ㅎㅎ


저는 뿔테 안경을 골랐어요. 금테(?) 안경은 그 코 지지대 부분이 싫더라구요.


지금은 라섹을 했지만 10년전까지는 안경을 썼어서 경험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뿔테 안경으로 고고!!



제가 좋아하는 레드 빛이 도는 안경으로 골랐습니다.


테만 15,000원정도 했어요.


알은 따로 2만원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트를 쓰잖아요. 


그럼 김서림이 장난 아닐텐데


안경마당 안경점에서 김서림 방지 크리너를 서비스로 주는 행사기간이더라구요.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득템했습니다.ㅎㅎ



김서림 방지 크리너 봉투를 열면


기존에 보던 안경닦이가 나와요.


물이 젖어 있는 것 처럼 살짝 축축해요.


이걸로 안경알을 살살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보관하실 때는 꼭 봉투를 밀봉해 주셔야 해요.


그래야 김서림 방지 크리너를 오래 사용하겠죠??ㅎㅎ


닦고 난 후 안경알을 보면


살짝 뭐가 묻어져 있어요.


이게 크리너 기능을 하는 듯 합니다.


안경 쓰고 사무을 봤을 때 크게 차이는 없어요.


걱정 NONO.



그리고 안경점 직원분께서 


안경이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엄청 저렴한 안경 아니고 안경점에서 사는 알은 거의 자외선이 차단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에는 자외선 차단겸으로도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하루종일 애용하고 있어요.



제가 라섹을 한지 10년 정도 되었는데요


다시 안경을 쓰게 될 줄을 몰랐네용.


안경 쓰는게 싫어서 라섹을... 했는데요...ㅋㅋㅋㅋ


라섹한 눈을 더 보호 하기 위해서라도 블루라이트 안경을 산 것은


아주 아주 잘 한 일!!


사실 라섹하고 난 후 얼마 안 지나 비문증이 생겨서.... 눈에 막 뭐가 돌아다니는 거 있잖아요...


그게 생겨서 항상 걱정은 하고 있었거든요.


이번에 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 나의 눈을 보호해 주겠죠??ㅎㅎ


신이 납니다. 신이나~ㅎㅎㅎㅎ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 있다는 사실으 몰랐던 분들은 제 글 참고하셔서 


구입해 보시는 것도 추천 합니다~~~~


패션용으로 기분전환도 되고 좋습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2021/01/01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넘나 귀여운 칩앤데일 실내화 슬리퍼 소개합니다~~

2020/09/27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남자립밤 추천-프레쉬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2020/09/28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멜킨스포츠 EPP폼롤러 90cm 1000g 사용 후기

2020/10/16 - [정보를 나누다/[기타]] - 여성 탈모, 나는 이렇게 개선했다! (사진있어요)

2020/09/23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삼성 노트북 이온 13인치 i5 2개월 사용후기(장점/단점)

2020/09/23 - [티린이's Today] - 애드센스 승인났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2020/09/04 - [공부를 하다/[마음공부] 정토불교대학 가을 학기(2020)] - 정토불교대학 2020년 가을 학기 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