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삼성 웹캠 SPC-A1200MB 일주일 사용후기

by 오좋내좋 2020. 10. 18.


코로나로 비대면 활동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웹캠으로 화상회의를 하고, 웸캠을 사게 될 줄이야 몰랐습니다. 웹캠을 사려고 시장 조사를 했어요. 가격이 전반적으로 많이 올랐더라구요.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갑자기 웹캠 사용이 늘면서 수요증가로 가격도 상승했나 봅니다. 생각보다 웹캠 가격이 상당하더라구요?! 1~2만원으로 살줄알았는데 10만원대도 많더라구요. 너무 저렴하면 사용하다가 고장나고 더 골치아프다고요. 그래서 전 가성비가 좋다는 삼성 웹캠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39,900원!! 

비싸네!?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비싼 웹캠이 전~혀 아닙니다.ㅎ

(이상하게 전 요즘 삼성제품만 구입하게 되네요;; 삼성노트북, 삼성 핸드폰, 웹캠까지 삼성.....;;)


상자를 열면 플라스틱 안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설치CD와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요즘 노트북에 CD 넣는 곳도 없어졌는데 CD가 나와서 살짝 놀랐네용ㅎㅎ


(※참고) 

삼성전자서비스(https://www.samsungsvc.co.kr/index.do) →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웹캠 모델명(SPC-A1200MB)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웹캠 전면입니다. 깔끔하게 생겼네요.ㅎ 생각보다 아담아담합니다.ㅎ

v


삼성 웹캠의 장점 중 하나가 360도 회전이죠. 왼쪽 오른쪽 상하 좌우 회전이 가능합니다. 전 이 기능때문에 샀습니다. 장소를 최대한으로 활용하는데 좋을 것 같았죠.ㅎㅎ



앞으로 기울어진 모습니다. 뒤로도 가능해용~^^



하단에는 노트북에 꽂을 수 있도록 홈이 있어요.



이렇게 펼치면 끼우는데 두께조절이 가능하겠쥬??ㅎ굿굿!!


화질은 괜찮았어요. 엄청난 고화질을 원한 것도 아니었고 프로그램 이용해서 밝기, 색상, 선명도 등 조절도 다 가능하더라구요. 만약 화면을 좀 더 밝게 하고 싶거나 조절하고 싶으신분들은 가능하니깐 삼성 웹캠 고르실때 참고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당!!


저는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삼성 웹캠 이었습니다.!!


2020/10/16 - [정보를 나누다/[기타]] - 여성 탈모, 나는 이렇게 개선했다! (사진있어요)

2020/09/28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멜킨스포츠 EPP폼롤러 90cm 1000g 사용 후기

2020/09/27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남자립밤 추천-프레쉬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2020/09/23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삼성 노트북 이온 13인치 i5 2개월 사용후기(장점/단점)

2020/09/12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피스넷 골전도 이어폰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