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보다나 봉고데기 36mm 여신템 (똥손 후기)

by 오좋내좋 2021. 1. 2.


제가 파마가 잘 안 나오는편이라서 고데기를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다가

질렀습니다.ㅎㅎ 핑꾸핑꾸한 보다나 봉고데기 36mm 입니다.

보다나 봉고데기는 36mm랑 40mm 사이즈를 많이들 선택하시더라구요.

40mm는 머리가 길고 자연스러운 컬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고,

36mm는 자연스러운 것보다 조금 더 강한 웨이브를 원하고 긴 유지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머리가 가는편이라 잘 펴질 것 같았고 머리가 엄청 긴 머리는 아니기에

보다나 봉고데기 36mm를 골랐습니다.

받자마자 핑꾸핑꾸한 봉고데기 모습에 엄~~청 신나더라구요.ㅋㅋ

"나도 이제 여신이 되는거야???"하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디자인은 참 트렌디게 나왔구나 싶더라구요.

어디든 들고 다니고 싶은 디자인이에요.

그쵸?? 보라색도 탐나던데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핑크색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립감은 좋아요. 무게도 전혀 무겁지 않구요.

가볍고 정말 좋아요.

사용해 보시면 더 느끼실 거예요.



집게를 눌러 여기에 머리카락을 얼굴 밖 방향으로 돌돌돌 말아서 

한 3초 5초 있다가 빼주시면 됩니다.



코팅된거 보이시나요??

고데기는 씹히는 경우가 많아서

머리가 씹히는지 확인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보다나 봉고데기는 거의 없다고 봐야 됩니다.

정말 부드럽게 잘 말려요.



보다나 봉고데기는 매력적인 부분이 많더라구요.

전선이 360도 회전이 되서 선 꼬일일도 없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고데기 사용할때 온도도 중요하죠.

저는 160도에 놓고 하는편이에요.

150도에도 해봤는데 컬이 덜 살더라구요.

머릿결 상할까봐 걱정은 되는데....

그래도 이왕하는거 이쁘게 해야겠쥬??

160도에서 봉고데기 했던거 살짝 보여드릴게요.

어때여?? 저 봉고데기 처음산거라 완전 초보입니다.

저같은 똥손도 가능한 컬이에요.

유튜브 여러가지 참고해서 보시고 몇 번 따라하다보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아옳이 고데기 참고!! 아옳이님 완죤 좋아요 좋아ㅋ♥)

그래서 저는 보다나 봉고데기 산걸 1도 후회 안하고 있습니다.ㅎ



그리고 고데기할때 머릿결에 에센스를 강하게 바르면 또 컬이 잘 안 살더라구요.

고데기할 때 에센스 좋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영~~아직 못 찾았어요.ㅠㅠ

암튼!! 그리고 저 찍찍이가 보관할때 엄청 편하더라구요.

봉고데기 이후 굉장히 만족해서 판고데기도 샀는데여~고건 좀 불편해요.

보다나 봉고데기는 보관도 편리!!



고데기 밑에 보시면 고무??지지대가 있는데여~ 

머리하다가 잠시 고데기 바닥에 놓을 때 지지대를 이용하셔서 안전하게 바닥에 올려 놓으시면 됩니다.!!^^



보이시죠?? 요렇게 놔야 뜨거운 판이 바닥에 붙지 않겠죠??

보다나 봉고데기 완죤 완죤 좋앙

다 좋앙♥



그리고 저만의 꿀팁!!

물론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ㅋㅋ


저는 고데기를 보관할때 깡통을 재활용하여 여기에 넣어 놔요.ㅎ

고데기 혹시 열이 남아 있을 수도 있으니 플라스틱은 위험하니

버리지는 깡통에 넣어 놨어요.

물론 살짝 리폼은 했어요.ㅋㅋ

그랬더니 아주 훌륭한 고데기 보관함이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판고데기도 살짝 보이시죠?

다음에는 판고데기도 리뷰할게요~~^^



2021/01/02 - [정보를 나누다/[기타]] - 여성에게 좋은 쑥차 효능(약쑥차, 약쑥환)

2021/01/02 - [정보를 나누다/[다이어트]] - 비만도 계산기 다이어트 시작!!

2021/01/01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QCY T10 자세한 사용 후기(블루투스 이어폰)

2021/01/01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with 자외선)

2020/10/16 - [정보를 나누다/[기타]] - 여성 탈모 개선 후기★

2020/09/27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남자립밤 추천-프레쉬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