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남자립밤 추천-프레쉬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by 오좋내좋 2020. 9. 27.



남자가 사용하기 좋은 립밤을 추천합니다. '프레쉬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입니다. 제가 이 립밤을 사용하고 있는데 제 동생이 달라고 하더라구요. 제 동생은 남자구요. 바르더니 좋았나봐요. 괜찮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간단한 화장하는 남자들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비비크림과 살짝 생기도는 립밤정도로요. 암튼 제 동생이 이걸 한 번 써보더니 본인도 사서 쓰더라구요. 그정도로 남자들도 사용하기 좋은 립밤이라 추천하기 위해서 들고 왔습니다.


저도 이걸 선물 받아서 써 봤는데요~ 4번째 재구매 사용중 입니다. 완죤 제 스타일의 립밤입니다. 저는 화장도 잘 하는 편은 아니라서 비비크림과 립스틱 살짝 바르는 정도 인데요~ 짙은 화장을 좋아하지 않는 여성분께도 권해드리는 제품이에요. 저는 프레쉬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



프레쉬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사용감은!!

살짝 꾸덕꾸덕(?) 하다고 해야할까요? 단단하기가 무른편이에요. 그래서 단점이 더운 여름에는 조심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세게 바르다가 부러질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걸 넘어서 발림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발색(투명메이크업 좋아함)때문에 계속 재구매중인 제품입니다. 그리고 입술 뭉침?! 각질 뭉침?! 그게 없어요.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라 지금 극찬만 하고 있네요.ㅎ


그리고 제품이 플라스틱 제품이 아니라 살짝 무게감있는 깡통 제질이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단단한 재질인데 이게 고오급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꺼내 놓고 써도 이쁨이 뿜뿜합니다.

남자친구 선물로도 좋은 립밤입니다. 프레스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이상 여기까지 남자립밤 추천 프레쉬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이용 후기였습니다.^^


(아! 그리고 남자친구한테도 가끔 발라주면 좋아하더라구요~♡)



2020/09/25 - [왓칭] - 2020 추석 영화 일정(SBS)

2020/09/24 - [정보를 나누다/[money]] - 이동통신요금 지원 감면 대상자 확인하세요.(통신비 2만원)

2020/09/23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삼성 노트북 이온 13인치 i5 2개월 사용후기(장점/단점)

2020/09/26 - [정보를 나누다/[computer]] -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방법(사진 편집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