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린이's Today

애드센스 승인났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by 오좋내좋 2020. 9. 23.







애드센스 승인이 드디어 되었습니다. 글을 쓰기 시작한지 50일이 좀 안 되었는데요. 애드센스 승인이 되니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다른 티스토리를 공부하면서 애드센스를 꼭 달고 싶었는데 이렇게 달기 시작하니 보너스 받은 듯한 날이네요.


글은 20개 정도 쌓였을 때 신청했어요. 보통 평균 30개 정도 되었을 때 승인이 났다고 알고 있었는데 또 글 1개 정도로 승인났다는 분도 있고 운이라는 분들도 있고 해서 깨질거면 빨리 깨져보자라는 마음으로 20개정도 되었을때 신청했어요. 다른 분들은 코로나 때문에 승인이 지연된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는 3일 정도(?) 걸려서 답장 오더라구요. 글이 몇개 없어서 그랬나도 싶어요. 하지만 제가 온 애드센스 답장은 승인거부!!





아오~ 티스토리에 글 쓰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애드센스 승인거부 이메일이 오니깐 갑자기 글쓰기 싫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한 일주일 안 썼습니다.


그래도 결국엔 애드센스 승인 날거라는 확신은 있었던지라 애드센스를 포기해야지라는 마음은 없었어요. 여러번 거부 당하자 마지막에는 글을 쓰지도 않고 승인 났다는 분도 계셔서 저도 승인거부 이메일을 보고 바로 다음날 다시 신청했습니다.


두둥두둥~~ 애드센스 2차 신청후 1주일!! 어제 저녁 애드센스를 시작해도 된다는 승인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때부터 다시 글쓰기에 대한 욕구가 샘솟네요.ㅎㅎ와~ 회사 합격 이메일 받은 듯한 기쁨이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제부터 시작이겠죠?? 열심히 해보렵니다. 함께 열심히해서 같이 성장했으면 좋겠어요. 많이 배우고 나누겠습니다!! 많은 태린이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