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무지외반증 교정기 (하니풋)

by 오좋내좋 2021. 1. 5.


여성분들 중에 무지외반증 있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대학교때 구두를 신었던 것이... 무지외반증으로 발전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은 높은 구두를 거의 신지 않고 있어요.

무지 외반증 때문에 통증이 느껴지기 시작한 순간부터 구두를 못 신겠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무지외반증 교정기를 찾았죠.

효과는 진짜 있긴 한가? 또 효과가 얼마나 있나? 등~~

무지외반증 교정기를 구입하기 전에 좋은 후기는 많이 봤는데

사실 믿지는 않았어요. 다만 발가락이 너무 아파서....ㅠㅠ

뭐라도 해보자는 심정으로 무지외반증 교정기를 샀습니다.

저렴이 버전도 많던데 무지외반증 교정기는 돈을 좀 주고 사고 싶었어요.

간절했지요...ㅠㅠ ㅋㅋㅋ (고무인데 왜 이렇게 비싸지? 싶었네요.)


저는 무지외반증 교정기로 하니풋 제품을 선택했어요.

후기도 많아서 좀 믿음직 스러웠고 후기평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하니풋으로 선택!!



구입 전에 카카오톡으로 발 사진을 찍어서 보내면 상담을 해주세요.

무지외반증 교정기도 여러 종류가 있더라구요.

저도 구입하기 전에는 뭘 사야할지 몰라서 고민이 많았는데

어차피 구입 전에 상담을 해주기에... 상담 먼저 받아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제가 구입할 당시 제품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지금은 안하는거 같은데....... 하지만, 희소식!!! 제가 이벤트로 산 가격이랑 지금 가격이랑 같네요... 

이벤트가 아니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암튼!!

제가 구입한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더 오르지 않았어요. 좋아요 좋아.

제품을 받아 보시면 무지외반증 교정기가 두 종류가 들어 있어요. 지압용과 교정용!!

우선 지압용은 교정용보다 좀 더 말랑(?)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번갈아 가면서 착용해 주시면 됩니다.

착용시간은 처음에는 1시간 이내로 착용했다가 적응되면 시간을 늘리면 됩니다.



무지외반증 교정기를 처음 착용했을 때 느낌은 굉~장히 어색했어요. 

몸의 균형이 안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많이 어색하더라구요. 

그리고 교정기에 적응되기 전 지압용을 착용하고 나갔더니 엄청 아프더라구요.

밖에서 양말을 벗을 수도 없고... 아파 죽는 줄 알았어요. 

신발이 컨버스였는데 크기가 여유롭지 못했던 탓도 있었던 것 같아요.

15분 정도 거리였는데 더 멀었으면 중간에 양말 벗고 빼야만 했던 긴박한 상황이었답니다.ㅋㅋㅋ

나중에는 적응도 됐고 요령이 생겨서 하루 1시간 지압용 착용하고 걷기 운동했구요. 교정용은 집에서 착용했어요.

그리고 잘 때는 되도록이면 착용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빨리 무지외반증 개선하고 싶어서 초반에는 잘 때도 착용했었어요.ㅋㅋㅋㅋ

세척은 굉장히 간단해요. 착용 후 화장실에 가서 비누거품으로 쪼물 쪼물 해줬어요. 

잘 닦이고 잘 말라요. 관리하기는 편해요.


제가 무지외반증 교정기를 구입한지 8개월정도 된 듯 한데요~

효과가 제일 궁금하시겠죠??

예전의 제 발상태는 왼쪽은 통증이 거의 없는데 오른쪽 엄지발가락에 통증과 불편함이 있었어요.

정형외과 갔을 때는 둘 다 무지외반증이 진행되고 있다고 했는데 저는 오른쪽만 통증이 있더라구요. 

암튼!! 이거 구입하고 5개월정도는 꾸준하게 사용했어요. 그 후는 생각날 때 가끔 사용하는 정도?!였습니다.

현재 저의 발가락 통증은 어떠하냐구요?? 착용 전에는 매일 아팠는데 요즘은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 통증이 있는 정도예요.

정말 많이 발전한거죠. 진짜 예전에는 오른쪽 발가락이 결린다고 해야할까요 욱쑥거리고 피가 안 통하는 느낌이었어요. 그 기분 나쁨이 있어서 매일 발가락 벌려주곤 했는데, 그때 마다 발가락에서 뚝!뚝!뚝! 소리...ㅠㅠ 지금은 기분 나쁜 통증들이 거의 사라졌어요. 완치(?)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많이 개선했다 할 수 있어요.

이게 무지외반증 개선에 직접적인 원인이었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무지외반증 교정기의 많은 도움이 있었다고 생각했어요.

교정기 외에 제가 노력한 부분이 없거든요.ㅋ

그래서 저처럼 무지외반증으로 고민하고 고통 받고 있을 분들을 위해 저의 경험을 공유하고 싶었어요. 

혹시 하니풋 제품이 비싸다 싶으면 단계 낮은 걸로 사서 시도하는 것도 좋을 듯 해요.

무지외반증으로 고생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이 해방되셨으면 해요!! 정말 힘든거 알거든요.

우리의 몸은 소중하니까 좋은 것 많이 해주고 좋은 것 많이 먹자구요!!♡

좋은 정보 있으면 계속 나눔하겠습니다.^^ 건!강!




2021/01/04 - [정보를 나누다/[money]] - 달러 통장 만들기 (하나은행)

2021/01/03 - [정보를 나누다/[money]] -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접수방법, 자격조건)

2021/01/02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보다나 봉고데기 36mm 여신템 (똥손 후기)

2021/01/02 - [정보를 나누다/[기타]] - 여성에게 좋은 쑥차 효능(약쑥차, 약쑥환)

2021/01/02 - [정보를 나누다/[다이어트]] - 비만도 계산기 다이어트 시작!!

2021/01/01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QCY T10 자세한 사용 후기(블루투스 이어폰)

2021/01/01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with 자외선)

2021/01/01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귀여운 겨울 실내화 슬리퍼 (칩앤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