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다이어트]

다노 떡볶이

by 오좋내좋 2021. 1. 12.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 많죠??

저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런데 항상 떡볶이는 살찌는 음식이라는..... 것 때문에 맘편히 못 먹고있죠...ㅠㅠ

흐엉....

그래서 다노(DANO) 떡볶이를 구매해 먹어 봤습니다.

다이어터분들은 다노 많이 알고 있죠?

다노는 다이어터를 위한 식품도 팔고 운동관리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특히나 다이어트 관련된 정보를 친절하게 알려주는 다노언니가 인상깊더라구요.^^

이렇게 다이어터들의 체중감량과 식품 개발에 열중하고 있는 다노에서 떡볶이를 구입했습니다.

심심할때 다노샵 구경하는 편인데 떡볶이가 너무너무 땡기더라구여.

언제 꼭 사먹어야지 했는데 이제야 먹었네요.

 

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떡볶이는 CU 자이언트 떡볶이 인데요~

다노 떡볶이가 CU 자이어트 떡볶이를 대체할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구성은 비슷합니다. 떡, 소스, 숟가락, 컵

종이 숟가락 훌륭해요!! 보통 플라스틱이 들어있는데 요즘 환경오염 쓰레기가 심각하잖아요.

환경을 생각했을 때 작은 부분이라도 신경쓰는 모습 좋습니다.!!굿굿^^

 

양은 1인분으로 딱 적당해 보이네요.

여기에 양파, 양배추, 달걀, 치즈 등 추가해서 드시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딱 기본으로 먹어보겠습니다!!

 

다노 떡볶이에서 강조하는 포인트가 당류↓, 식이섬유↑, 저지방이던데

원재료를 보니 에리스리톨로 당맛을 잡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으로 식이섬유를 높인듯 하네요!

 

 

다노 떡볶이 조리 방법은 컵에 스프와 떡을 넣고 60ml의 물을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컵 떡볶이 너무 좋아용~간편 간편.ㅎㅎ

평소에는 컵에 잘 안 하고 그릇에 하는 편인데요~

저처럼 환경호르몬 걱정되시면 유리 그릇에 넣고 물양만 컵에 나와있는 선에 맞춰서 확인 후 부어주셔도 될 듯합니다.

 

 

쨘 초간단 다노 떡볶이 완성 입니다!!! 칼로리가 300kcal정도 되던데 굿굿입니다. 저 국물까지 다 마셔야 300kcal이니깐..... 실제 섭취는 300보다 더 낮겠죠?? 사랑스런 떡볶이네요~ㅎㅎ이제 맛을 얘기해 볼게요~ㅎㅎ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다이어트 떡볶이하면 곤약 떡볶이가 생각나서 맛이 맹맹할거라 생각 했었는데 다노 떡볶이의 맛은 적당한 매운맛에 적당한 달달함이었어요.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데도 스트레스 받을 때면 CU 자이언트 떡볶이를 사먹곤 했었거든요. 이제는 집에 다노 떡볶이 있으면 이거 먹을래요~!! 딱 1인분양도 알맞고 맛도 괜찮아요. 평소에 떡볶이 먹고 나면 살찔까봐 마음이 안 좋곤했는데... 다노 떡볶이 덕분에 오늘은 마음이 한결 낫네요.ㅎㅎ

고마워요 다노~ㅎㅎㅎ

 

2021/01/09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JMW 고데기 W5001MA 후기

2021/01/09 - [정보를 나누다/[다이어트]] - 변비에 좋은 음료 만들기(바나나, 사과, 아보카도)

2021/01/09 - [정보를 나누다/[job]] - 보육인력국가자격증 알아보자

2021/01/05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무지외반증 교정기 (하니풋)

2021/01/04 - [정보를 나누다/[money]] - 달러 통장 만들기 (하나은행)

2021/01/03 - [정보를 나누다/[money]] -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접수방법, 자격조건)

2021/01/02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보다나 봉고데기 36mm 여신템 (똥손 후기)

2021/01/02 - [정보를 나누다/[기타]] - 여성에게 좋은 쑥차 효능(약쑥차, 약쑥환)

2021/01/02 - [정보를 나누다/[다이어트]] - 비만도 계산기 다이어트 시작!!

2021/01/01 - [정보를 나누다/[제품리뷰]] - QCY T10 자세한 사용 후기(블루투스 이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