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포인트리 전환 현금화 방법

by 오좋내좋 2022. 8. 20.

"KB포인트리 전환 같이 해봐요~"

현금으로 바꾸기!!

 

 

 

 

  카드사에서 결제비 문자가 오면 "포인트리"가 뭔지 항상 궁금했는데... 이놈의 귀찮니즘~ 뭐 또 사용하기도 힘든 포인트겠지...하고 놔두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뭐지?? 궁금해져서 검색했는데 현금으로 전환되는 포인트더라구여~와우!!

 

 보통 포인트는 몇 점 이상 일 경우 전환되는 경우가 많은데 KB포인트리는 1포인트부터 1원으로도 전환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우선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리 전환해 봤어요.^^

 

 

 

 

KB포인트리 같이 현금으로 전환해 보아요~^^

 

 

1. 'KB국민카드 홈페이지(링크클릭)'로 들어가 주세요.

 

 

 

2. 각종 방법을 통해 로그인해 주세요.

 

 

3. [혜택]클릭 → [포인트리 사용/전환] 클릭

 

 

4. [현금 캐시백] 클릭해 주세요.

 

 

※ 현금 캐시백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KB포인트리는 자동전환 또는 실시간 결제계좌 환급도 되더라고요.

 

5. 원하시는 조건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현금 캐시백(실시간 결제계좌 환급) 선택 → 전액금 입력 →  신청 눌렀어요.^^

 

 

그런데 오후 11시까지 되네요... 다음날 다시 신청했어요.

신청하자마다 몇 초도 안돼서 바로 입금되더라고요!!

나이스!! 돈 벌었습니다. 국민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KB포인트리 확인해 보세요~ 현금 전환도 꼭 해보시고요.^^

쓰는 만큼 돌아오는 포인트이지만... 부자 된 기분입니다. 언능 KB국민카드 홈페이지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