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 읽다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by 오좋내좋 2020. 9. 10.



▶ 책 제목: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이야~~ 책 제목 정말 길죠??ㅎㅎ 책 제목 안에 내용을 모두 담아 놓은 듯 하죠??

이 책은 북큐브 전자책 어플에서 보고 제목에 끌려서 보게 되었어요. 겉표지가 만화스럽기도 하고 무슨;; 기도문;; 스럽기도하지만...ㅋㅋ 저도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으로 2억을 벌어 보려고 읽었습니다!ㅎㅎ 

우리 모두 2억원 벌 수 있는 말버릇을 배워볼까요??




▶ 책을 읽고 난 후 나의 말버릇은 이렇게 하기로 한다!!(따라해 보세요.)


1. '감사합니다'는 부정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바꾸는 힘이 있다고 해요. 요즘 감사일기도 많이 쓰시잖아요. 저도 감사일기를 써야겠다고 결심은 했는데 매일쓰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다른 일 때문에 밀리기도 하고 그래서 저는 우주님이 알려주신 '감사합니다.'를 하루에 할 수 있는 한 계속 마음속으로 중얼거리고 있으려구요.  


"여러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방문에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냥 감사합니다."ㅋㅋ

이렇게요.ㅎ







아!! 이분이 우주님 이십니다.↓↓↓↓↓↓↓↓↓↓↓↓↓↓↓↓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우주님]




2. 완료형으로 바꾸기!! 보통 "아 여행가고 싶다. 1000만원 벌고 싶다." 이렇게 말하는데 미래형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유럽여행갔다", "나는 1000만원 벌었다" 이렇게 말하라고 해요. 내가 말하는 그대로가 우주에 전달되기 때문에 우리가 미래형으로 전달하는 것은 그냥 그 자체일뿐 효과가 없으니 미래의 내가 과거의 나에게 보내는 메세지 처럼 보내시면 됩니다. 


"나는 하루에 1000만원을 벌었다."

"나는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






3. 나는 하루에 1000만원을 벌거라고 우주에 보냈는데 갑자기 해고를 당했다면? 모든 사건은 우주에 빈 소원이 이루어지기 위해서 일어나는 일들이라고 합니다. 만약 해고를 당했다면 "난 안돼. 1000만원을 글렀어"가 아닌 "그래, 소원이 이루어 졌어"라고 말하시면 됩니다. 막상 해고를 당하면 바로 이런 말이 나오기는 쉽지 않겠지만 알고 있다면 부정적인 말을 하려다가도 바로 긍정적인 말로 바꿀 수 있겠죠??






4. 긍정적으로 멘탈을 유지하다가도 주변에서 부정적인 말을 하는 경우가 있죠. "그게 되겠어?" "불가능해" 이런 말들이요. 이런 사람들은 나의 꿈을 죽이는 드림 킬러라고 합니다. 이럴땐 "문제없어"라고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말하면 됩니다. 이런 부정적인 말에 영향을 받는 것은 사실상 나도 그 부정적인 말을 내 안에서 인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누가 나에게 부정적인 말을 한다면~! "문제없어"라고 외치며 이러한 부정적인 말들을 물리쳐 봅시다!






여기까지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이라는 책에서 언급한 몇가지를 간추려서 리뷰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바로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것들을 리뷰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바로 실행 가능한 것들이죠??


마음을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 상황을 어떻게 보느냐는 나의 마음에 달려있잖아요. 우리도 우주님이 알려주신 긍정적인 말버릇으로 기적을 이루어 봅시다.


"감사합니다." "나는 하루 1000만원을 벌었다" "그래 소원이 이루어졌어" "문제없어"






감사합니다. 나는 오늘도 행복한 일들로만 가득 합니다. 모든 소원은 이루어 졌습니다. 어떤 것도 저에게는 문제없습니다. 사랑합니다.^^



2020/09/06 - [책을 읽다] - [어플] 전자책 무료로 읽기



'책을 읽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책 무료로 읽는 방법  (0) 2020.09.06
엄마의 자존감 공부  (0) 2020.08.16
지금 바로 돈 버는 기술  (0) 2020.08.10
부업왕 엄마의 방구석 돈공부  (0) 202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