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 읽다

전자책 무료로 읽는 방법

by 오좋내좋 2020. 9. 6.





요즘 코로나 때문에 도서관도 문을 닫고 책 읽기 어려우시죠?


오늘은 제가 어플 하나 소개해 드리려구요~.




어플 이름은 북큐브 입니다.


전자책 어플이구요~ 기존에 동네 도서관을 다니셨던 분들이라면


대체서 등록해서 무료로 전자책을 읽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얼마전에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너무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전자책 사는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이렇게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어플이 있다니!!


신세계 였답니다.







이렇게 북큐브를 설치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여기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도서관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구립도서관을 이용하였기에


공공기관에서 검색해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해서 등록했습니다.


그럼 이제 전자책을 찾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결국 이기는 사람들의 비밀과 7번 읽기 공부 실천법을 읽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작권 때문에 책 안에는 캡쳐가 불가능해서 못 보여 드리지만


음성 제공도 됩니다.  북큐브 너무 좋죠?? ♥ 


누워서 다른 일 하면서 음성 틀어 놓고 듣고 있으면 좋습니다. 


자기 전에 들어도 좋구요~





그리고 북큐브가 정말 정말 좋은 것은요~~


책들이 정말 다양하게 있다는 거예요~


다양한 검색 조건으로 책을 검색해 보세요.


무료 전자책하면 처음에는 책도 별로 없을 것 같고 했지만 


걱정은 NONO!!입니다.


코로나로 도서관도 닫았는데 이 어플이야말로 요즘에 딱인 어플입니다.




저는 북큐브를 사용하기 전에는 전자책이 익숙하지 않았는데


한두번 사용하다 보니 읽을 책도 많고 


요즘엔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코로나로 현재는 힘들지만 북큐브로 전자책 무료로 읽고


마음은 건강하게 잘 지킵시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