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money]

캐시워크 어플 소개, 운동도 되고 커피값도 벌고

by 오좋내좋 2020. 9. 13.



운동도 되고 돈도 벌 수 있는 캐시워크 어플을 소개합니다.

스마트 폰의 사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은 많아졌지만 사실상 사용하는 어플은 한정적인 것 같아요. 저는 이 캐시워크 어플을 지운적 없이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주변 친구들에게도 많이 소개 했구요. 






저는 보통 핸드폰은 어딜가나 들고 다니는 편인데요. 혹시 여러분은 어떠세요?

요즘 많이들 그러시죠? 하루를 생각해 보면 눈 뜨자마자 보는게 핸드폰이고 정말 항상 제 옆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캐시워크 어플은 핸드폰을 항상 들고 다니고 하루종일 걸을 일이 많으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유용한 어플이에요.





캐시워크 어플을 설치하면 핸드폰을 켰을 때 이 화면이 떠요. 가운데는 오늘 하룻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걸음의 수 입니다. 하루 만보 걷기가 목표이신 분들에게는 정말 찰떡쿵인 어플이랍니다.






키와 나이를 미리 내 어플에 입력해 놓고 그때 그때의 몸무게를 입력하면 BMI가 계산되어 결과가 나와요. "여러분~~~~~~~~~~~~저 정상합니다. 정상이요." 하하하 딱 중간이네요. 여성분들은 알죠? 저 정도면... 실제로는 통통... 제가 다이어트 해야 하긴 하네요. (요즘 찐 살이 있어서... 빼려고 하는데... 캐시워크 어플 이용해서 걷기 운동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365일 다이어터들 화이팅입니다!!ㅋ)







이제는 캐시워크로 이용할 수 있는 운동기능 말고 돈 버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에 보면 보물상자(?) 위에 숫자 1 보이시죠? 100보 걸을 때마다 1씩 올라가는데요~ 숫자가 올라갔을 때 보물상자를 눌러 주셔야지 1이 적립 돼요. 밤 12시가 되고 날이 바뀌면 이 숫자는 사라집니다. 꼭 밤 12시 되기 전에 숫자 눌러주세요.^^


그리고 이 숫자를 눌러 적립하다 보면 광고가 뜨거나 그 동안 적립한 얼마의 금액을 사용해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뽑기 게임(?)이 뜨기도 해요. 저는 처음에는 몇 번 사용하다가 지금은 안해요. 저한테는 꽝만 나오더라구요.ㅎ 여러분은 한 번 해보세요. 혹시 모르죠 몇 달 동안 모아야 할 교환권이 한방에 나올지도요. ^^







캐시워크 어플을 눌러서 보시면 두 번째 가방 모양 보이시죠? 여기에서 그동안 모은 캐시로 원하시는 것을 구입할 수 있어요.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을 눌러 뭐가 있는지 구경해 보세요. 가끔 이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열심히 걸어서 아메리카노 사 먹어야지~"하면서요.






제가 그동안 걸어서 교환한 제품들 입니다. 저는 only 카페에서 음료 교환했어요. 사진에 있는 것 말고도 그동안 많이 교환해서 잘 마셨어요. ㅎㅎ 아무생각 없이 적립만 하다가 쌓여 있는 캐시 보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구입!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꿀 정보!! 캐시워크 어플에서 설정을 눌러보면 추천코드가 있어요. 이건 개인 고유의 코드인데요. 이걸 다른 사람한테 캐시워크 어플을 소개해 주면서 이 코드를 입력해 달라고 하세요. 그럼 추천인에게 일정 액수가 적립된답니다. 


KRGQP22 보이시죠??ㅎㅎ 제 추천코드입니다. 이 글을 보고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적립주시면 또 감사히 받겠습니다.ㅎㅎ 


캐시워크 어플 정말 유용한 어플이죠? 꼭 이용해 보세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0/08/09 - [책을 읽다] - [책 리뷰] 부업왕 엄마의 방구석 돈공부